지나가던 일베츙입니다. 질문받습니다.

글쓴이
  • 2013.04.21. 09:00
  • 2259

정치적인 질문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6
처절한 꽝꽝나무 13.04.21. 09:05
삼일한은 열심히 하고 계신지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08
처절한 꽝꽝나무
저도 극도의 보혐은 싫어합니다.
0 0
착실한 곰딸기 13.04.21. 09:07
일베잼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09
착실한 곰딸기
필터링해가며 보기엔 재밌습니다. 자료량자체가 많아서 재밌는 것도 많고 병스니 같은 것도 많고 재미없는 것도 많습니다.
0 0
일등 배초향 13.04.21. 09:11
광주는?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20
일등 배초향

본문읽고 다시 옵니다.

0 0
일등 배초향 13.04.21. 09:16
본인은 혐게시물은 안올리기 때문에 그들과는 다르다고 생각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21
일등 배초향
나는 일베츙 이므로 다른 일베츙과 같다.
그와 동시에 나는 마이피누를 하므로 나는 다른 마이피누하는 사람과 같다.
어떻게 생각하시죠?
0 0
일등 배초향 13.04.21. 10:07
글쓴이
훌륭하네요 그럼 광주사람을 통째로 싸잡는 행위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22
일등 배초향
그에 대한 대답은 정치적 성향을 띄게 되므로 거절하겠습니다.
0 0
일등 배초향 13.04.21. 10:27
글쓴이
님도 게시판에 욕쓰고 지역비하발언하고 고인비하하고 그러나요??
0 1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1
일등 배초향
ㅇㅈ 같은건 쓰고 지역비하발언 잘안하고 원래부터 디씨해서 인터넷에서 욕쓰는거에 대해 거리낌은 없네요.
그래도 정해진 룰은 잘 지킵니다. 서로 하하호호 깔깔깔하면서 뒤에서 칼갈고 친목질 쩔고 뉴비 배척하고 하는거 싫어해서 네이버 카페나 인벤 같은 곳은 잘 안가지만요.
0 0
일등 배초향 13.04.21. 12:06
글쓴이
지역비하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1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5
일등 배초향
그다지 좋아하진 않습니다.
0 0
싸늘한 장미 13.04.21. 09:31
새부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2
싸늘한 장미
장애인.
0 0
근육질 앵초 13.04.21. 09:54
제가뭘질문하면돼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21
근육질 앵초
하고싶은거 하시면 됩니다.
0 0
근육질 앵초 13.04.21. 09:54
엑윾엒앢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48
근육질 앵초
엑엑윽엑이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2
글쓴이
아 아닌가.
0 0
민망한 섬말나리 13.04.21. 10:08
모링과 새부와 기지의 삼각관계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 사이에 끼인 고담은??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49
민망한 섬말나리
하... 동인녀 aut.
0 0
진실한 큰앵초 13.04.21. 10:13
청웅 사타부언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49
진실한 큰앵초
히익..
0 0
진실한 큰앵초 13.04.21. 10:52
글쓴이
노량진에서 정모합니까 ㄷㄷ
0 0
친숙한 민백미꽃 13.04.21. 10:14
청웅 사타부언
꽃게 가져가새요.
거즈 덮어놓으시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49
친숙한 민백미꽃
인신매매 ㄴㄴ해.
0 0
친숙한 민백미꽃 13.04.21. 10:52
글쓴이
ㅋㅋㅋㅋ
0 0
밝은 으아리 13.04.21. 10:26
여자친구한테 일베충이라고 말할수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49
밝은 으아리
그전에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보는게 순서아닙니까..ㅠㅠ
1 0
착한 꽃치자 13.04.21. 10:52
일베를하기에 여친이없다고 생각하십니까?
여친이없을만한사람이라서 일베를하십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7
착한 꽃치자
일베 때문에 여친이 없는 것도 여친이 없을만한 사람이라서 일베를 하는 것도 아닙니다.
낙갤 없어진후로 유머 사이트 찾다가 들어간 곳이 일베였을 뿐이지요.
사실 나 좋다는 애 찬경험도 있고요...
일베와 여친의 상관관계는 글쎄요... 별로 없다고 보여집니다.
일베하는 사람들 중에서도 정상적으로 연애하는 사람이나 애있는 아버지들도 많더군요.
0 0
답답한 떡갈나무 13.04.21. 10:56
휠체어 어떤거씀??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8
답답한 떡갈나무
혼자서 손으로 밀며 낑낑대고있습니다.
하 나도 빨리 레벨 올려서 전동휠체어 타고싶다..
0 0
답답한 떡갈나무 13.04.21. 11:03
오유는 어찌생각하나요?? 전 오유가 일베보다 거북한 게시물 많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04
답답한 떡갈나무
안 가봐서 모릅니다.
인터페이스가 불편해서 별로 가고싶진 않습니다.
0 0
힘좋은 오죽 13.04.21. 11:10
친구나 지인이 일베하는거 아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2
힘좋은 오죽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지요.
옛날에 일베가 별로 (나쁜쪽으로) 유명해지기 전에는 학교에서 거리낌없이 했는데 나쁜쪽으로 알려진 후론 하기 조금 꺼려지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3
힘좋은 오죽
아 그리고 요즘엔 사람들있는데선 마이피누도 잘 안해요.
1 0
화려한 해당 13.04.21. 11:38
본인이 일베하는게 알려져도 사회관계에 변함이 없을거라 생각하시나요?
0 1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17
화려한 해당
정치적 견해차이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는 있습니다.
0 0
화려한 해당 13.04.21. 12:23
글쓴이
단지 그것뿐인가요? 대다나다
0 1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27
화려한 해당
일베 이미지가 워낙 똥이라서 일밍아웃하면 이미지 손상은 오겠지만 그거야 제 평소 행실이 올바르다면 적은 타격이 올 것이고 바르지 못 했다면 역시 일베츙...
이런 느낌이 아닐까합니다.
1 0
화난 한련초 13.04.21. 20:32
스무디킹!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20:43
화난 한련초
저격.역저격.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