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입니다 질문받습니다

글쓴이
  • 2013.04.21. 09:27
  • 2109
주말이라 심심한 졸업생입니다
질문 받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나약한 용담 13.04.21. 09:29
취업 어디하셨나요? 왜 여친이랑 놀러 안나가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1
나약한 용담
삼성입니다
놀러가고싶은데 여친이 없으니 ...
0 0
건방진 미역줄나무 13.04.21. 10:46
글쓴이
여기 졸업생 여자 사람 추가요ㅎㅜ나 마이러버에서 졸업생 체크했었는데 매칭 실패..왜 나 같은 여자를 놓친거임?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05
건방진 미역줄나무
담부터는 저도 '졸업생만' 체크해야겠네요 ㅋㅋㅋㅋ
0 0
건방진 미역줄나무 13.04.21. 11:19
글쓴이
ㅋㅋ몇 살인지 여쭤봐도 되나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22
건방진 미역줄나무
아직은 젊은... 26세 입니다 ㅋㅋ
0 0
건방진 미역줄나무 13.04.21. 11:33
글쓴이
그렇구나ㅎㅎ ^^ 정말 빨리 취직하셨네요.
0 0
꾸준한 수리취 13.04.21. 09:30
부럽당
0 0
똑똑한 바위채송화 13.04.21. 09:35
있어도 못 놀아요 주말에도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38
똑똑한 바위채송화
주말엔 놀기보다는 휴식을 많이하는것 같아요 ㅋㅋ
0 0
해괴한 땅비싸리 13.04.21. 09:39
전공이..?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42
해괴한 땅비싸리
공대중 한곳이에요 ㅋㅋ
0 0
해괴한 땅비싸리 13.04.21. 09:47
글쓴이
그렇군요 역시 ㅠㅠ... 공대 부럽슴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53
해괴한 땅비싸리
졸업을 하고나니 취직은 그냥 시작일뿐이란 생각이 듭니다
얼마나 적성에 맞고 커리어쌓을수 있느냐가 문제인것같아요

더 멋진일을 하시길 기원합니다^^
0 0
처참한 마름 13.04.21. 09:40
학점이 얼마나 되야 샘숭맨이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09:44
처참한 마름
취직은 3점만 넘어도 되긴한데(특히 전화기쪽)

부서배치나 계열사 좋은곳가려면 학점 영어 좋아야해요
물론 학벌도 중요하구요
0 0
포근한 대나물 13.04.21. 10:29
학점은 3후반 토익800-900 오픽 IM 정도면

삼성 들어갈수잇나요?

자소서 면접 모두 적당하다는 조건~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45
포근한 대나물
일단 학점 영어는 더 올릴필요는 없어보이는데
싸트랑 면접에서 워낙 변수가 많아서요

그리고 학과가 어디시죠??
각 전공마다 to가 있을겁니다 전공영향 받는것도 감안하셔야 해요
0 0
포근한 대나물 13.04.22. 11:17
글쓴이
자연대입니다 ㅠ 저희꽈 선배들은 대부분 영업으로 빠지더라구요 ㅠ
0 0
근엄한 협죽도 13.04.21. 10:30
특별히 대외활동이나 남들과 다른 무언가를 하신 게 있나요? 학부생과 대학원졸업생이 취업 후 어떤 차이가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04
근엄한 협죽도
뭐 해봉도하고 학회도 나가고 동아리,학생회도 하곤 했는데

자소서랑 면접에서 제일 어필많이했던게 직무/전공관련 경험이에요


설계직이면 설계프로젝트

생산직이면 공장알바

연구직이면 실험실에서 일했던것들을 어필했죠


특허나 중요단체에서 수상하는것 아니라면

대외활동은 그냥 자기만족이지 스펙은 아니라 생각해요
0 0
근엄한 협죽도 13.04.21. 11:13
글쓴이
댓글 감사합니다~^^
0 0
활달한 황벽나무 13.04.21. 10:39
싸트 찍엇나요 안찍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46
활달한 황벽나무
직무상식 몇개빼곤 다 풀긴했는데
모르는건 그냥 찍었습니다.

정답률보다는 정답수를 보는듯 합니다
0 0
활달한 황벽나무 13.04.21. 10:58
글쓴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천재 수국 13.04.21. 12:42
나도 삼성인데 ㅋㅋ 천안? 기흥? 수원?
0 0
기발한 노루귀 13.04.21. 13:46
공대생아니면 삼성들어가기힘들어요?
자대생인데 삼성같은 대기업들어가고싶어요 ㅜ ㅜ 일열심히하는거 돈버는거좋아해섴

아 그리고 면접볼때 장기자랑이나 뭐 웃겨보라 이런거 안시키죵??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