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사범대생입니다. 질문 안 받아요.

글쓴이
  • 2013.04.21. 10:33
  • 1827
그래도 궁금한 거 있으면 답변해드림.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꼴찌 봉의꼬리 13.04.21. 10:35
피누에 사범대개독녀 가끔 올라오던데 그거 뭐에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0
꼴찌 봉의꼬리
저도 몰라요.
0 0
창백한 돌마타리 13.04.21. 10:36
예쁜사람많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1
창백한 돌마타리
인력 풀이 많으면 예쁜 애도 많을 확률이 높죠.
절대적인 비율은 비슷합니다.
0 0
창백한 돌마타리 13.04.21. 11:43
글쓴이
좋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06
창백한 돌마타리
어차피 제 여친은 아니니까요.
좋고말고 할 사람이 없네요.
0 0
해박한 갯메꽃 13.04.21. 10:47
마 불 함 붙이바라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1
해박한 갯메꽃
???
0 0
해박한 갯메꽃 13.04.21. 10:53
그냥 지나가세요 안녕
3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0:58
해박한 갯메꽃
0 1
냉정한 돌콩 13.04.21. 11:09
부먹 찍먹?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1:14
냉정한 돌콩
찍먹
0 0
즐거운 개양귀비 13.04.21. 12:01
사범대에가장미인이많은과는? 비율로.. 갠적으로교육학과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2:06
즐거운 개양귀비
1사범관쪽이 미인이 많대요.
0 0
고고한 진달래 13.04.21. 12:55
임용 초수에 많이들 합격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3:14
고고한 진달래
메이저 과목은 좀 있고...
근데 이거야말로 진리의 케바케
0 0
참혹한 쉬땅나무 13.04.21. 13:28
요새들어 임용살려 취직할려면 가장 힘든 과들 중 하나인데...다니면서 자괴감 안 드나요?
0 0
즐거운 개양귀비 13.04.21. 13:37
참혹한 쉬땅나무
티오자체가안나서그럼 ㅇㅇ 그래도인문대보단나아요
0 0
참혹한 쉬땅나무 13.04.21. 13:46
즐거운 개양귀비
저 아는 사범대 어떤 누나는 졸업하고 임용 안되서...기간제로 일하면서 6년째 시험 치고 있는데...이러면 호봉 쳐주나요? 님의 진로는 어케 생각하고 계시는지? 학교에 플랜카드 붙은 거... 한 해에 우리 학교 합격자 총 수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4:09
참혹한 쉬땅나무
호봉 쳐줍니다.
플랜카드는 과마다 붙입니다.
전체 합격자는 따로 안 붙일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4:08
즐거운 개양귀비
취업률자체는 인문대가 더 높을걸요?
사범대는 임용폐인들이 많아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4:07
참혹한 쉬땅나무
전 좋아서 왔는데요.
0 0
거대한 산딸기 13.04.21. 14:29
사범대생 예쁜가요?
학교다니면서 사범대생 수업 같이 들어본적이 한 번밖에...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4:48
거대한 산딸기
여자가 많으니까 예쁜 여자도 많아요.
다만 비율은 비슷함.
0 0
거대한 산딸기 13.04.21. 14:49
글쓴이
사범대면
국어영어 언어계열(?)
과학계열(?)
사회계열(?)
어디쪽이 예쁩니까
사범대녀 만나보고싶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4:58
거대한 산딸기
1사범관으로 가세요.
0 0
거대한 산딸기 13.04.21. 15:42
글쓴이
1사범관은 무슨과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5:45
거대한 산딸기
역사 윤리 일사 교육인가...
0 0
거대한 산딸기 13.04.21. 14:50
다들 임용 준비합니꺼?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4:58
거대한 산딸기
많이 하죠.
그러려고 오는 과니까.
0 0
거대한 산딸기 13.04.21. 15:42
글쓴이
기업 취준은 거의없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1. 15:45
거대한 산딸기
있신 한데 소수라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