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건도이외에 공부할 수 있는 곳
글쓴이
- 2013.04.21. 12:35
- 2161
중도나 건도 이외에 공부할 수 있는 곳 있나요?
나노도서관은 나노대학생 아니더라도 들어갈 수 있나요?ㅜㅜ
저희과는 과도가 없는데...
타과생 갈 수 있는 과도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ㅜㅠㅠ
나노도서관은 나노대학생 아니더라도 들어갈 수 있나요?ㅜㅜ
저희과는 과도가 없는데...
타과생 갈 수 있는 과도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기간에 개방해주는 강의실있습니다.
1
0
청결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긴강남차
그 강의실들을 모른다는데 문제네요ㅠㅠ.....작년에는 과에서 알려줬는데 올해는 그것도 없네오ㅠㅠㅠ감사합니다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창가자리 좋아요!
0
1
참혹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처꽃
오오 인문대 어디로 가면되나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문대 정문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창가쪽에 의자 설치 되있어요
2.3.4층!
2.3.4층!
0
0
참혹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처꽃
감사합니다!! 혹시 그 자리가 다ㅜ찼을때를 대비해서ㅜㅜ인문대에 강의실개방하는 곳 아시나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자리 없으면 그냥 집에서 공부해서..ㅎㅎ
0
0
참혹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처꽃
저 창가자리왔어요 ㅋㅋ여기되게 시원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집에만 있으니 늘어지는거 같아서 인문대로 출발합니다!
자리 좀 남아있나요?
자리 좀 남아있나요?
0
0
참혹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부처꽃
제가 나올때 창가에 자리있었어요 ㅎㅎ오늘 옷을 얇게입고와서 추워서 다른곳으로 옮겼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노생명과학도서관말씀하시는건지?? 거긴 밀양입니다
일반인들에게도 다 개방되어있구요
일반인들에게도 다 개방되어있구요
0
0
외로운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밖에 테이블 같은데서 공부해요 문창쪽에도 좋음
0
0
무례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동대가 지금 시험끝나서 사람이 없습니다.
1
0
끔찍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물관 101강의실인가? 거기 개방해놔요
0
0
느린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