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형님들 논리회로 질문입니다 도와주십쇼
글쓴이
- 2013.04.21. 13:21
- 1160

질문.png
만약에 시험에 위 문제가 나왔는데
1.
Since 1111(2-<2진수라는뜻) and 1001(2) are not negative integers, we don't have to use two's complement for addition.
요래쓰면 틀린건가요? 아니면 A-(-B) 요래 해서라도 억지로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방풍
이제 알겠네요 x+x=x 고 x에다가 not해서 x^ 가 되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방풍
그렇죠! 2의보수는 한글판책을 잘 읽어보시고 예제에 나온대로 따라 해보시면 알수있을꺼에요!ㅎㅎ
0
0
초라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x앤드x의 출력은 x이고 버블이 붙어있으니까 x'이되겠지요
(b)n오알x의 출력은 x이고 버블이 붙어있으니까 x'이 됩니다
2의 보슈는 기억이안나요ㅜㅜ
책보고풀어보시기바래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