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엘지 이번 사강불가능하나요?
글쓴이
- 2013.04.21. 13:45
- 1425
Dtd 과학 이란거 압니다
하지만 올핸 다를것 같은데요
이형종 류제국 작뱅 라뱅 빠져서 사강싸움중인데
삼성 기아 두산 삼강에
스크 넥센 엘지 롯데 사중
한화 엔씨 이약인데
엘지 사강 못가나요??
확률은 ㅠ
좀 갔으면 하네요 ㅠ
하지만 올핸 다를것 같은데요
이형종 류제국 작뱅 라뱅 빠져서 사강싸움중인데
삼성 기아 두산 삼강에
스크 넥센 엘지 롯데 사중
한화 엔씨 이약인데
엘지 사강 못가나요??
확률은 ㅠ
좀 갔으면 하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여긴롯갤이라서 못갑니당
0
0
유능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황기
숨어있는
엘지팬들
나오세요!!
아 여기 부산이지 ㅠ
엘지팬들
나오세요!!
아 여기 부산이지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숨어있는 엘지팬 여기요! ㅋㅋ
예전엔 가끔 사직가서 롯데 응원도 하고 그랬었는데 (부산사람이니까요 ㅋㅋ) 남친이 엘지팬이라 팀을 바꿨어요 히히
축구를 훨씬 더 좋아해서 야구는 기본밖에 모르지만..
그래도 어쨌든 엘지 화이팅이여! •_•
예전엔 가끔 사직가서 롯데 응원도 하고 그랬었는데 (부산사람이니까요 ㅋㅋ) 남친이 엘지팬이라 팀을 바꿨어요 히히
축구를 훨씬 더 좋아해서 야구는 기본밖에 모르지만..
그래도 어쨌든 엘지 화이팅이여! •_•
0
0
예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도 못가고 엘지도 못갈것 같습니다. 공부나 합시다.그깟 공놀이
0
0
냉정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칼란코에
삼기두 확정에
슼 꼴 쥐 거지 네명 경쟁인데
결국
삼성 두산 기아 스크일듯 하
슼 꼴 쥐 거지 네명 경쟁인데
결국
삼성 두산 기아 스크일듯 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TD는 과학입니다
0
0
행복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백화등
알아요
아는데
ㅎㅎ ㅠ
아는데
ㅎㅎ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DTD DTD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보자~
나도 한번 불러보자~
0
0
행복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크가 언제부터 저리됐지...
0
0
처절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쇠뜨기
삼기두 전력 너무쎄고
김광현 정우람 정대현 이승호 전병두 나주환 박희수
박정권 정상호 이재원 깨알같은 이호준 까지
부상 에프에이 군입대 부진등으로 활약이 미진하죠
물론 용병 두명은 최상급이고 에스케이는 에스케이
김광현 정우람 정대현 이승호 전병두 나주환 박희수
박정권 정상호 이재원 깨알같은 이호준 까지
부상 에프에이 군입대 부진등으로 활약이 미진하죠
물론 용병 두명은 최상급이고 에스케이는 에스케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의 섭리
0
0
엄격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는 lg에게 있을수없ㅇㅓ용
0
0
치밀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만 지나면 DTD가 왜 과학인지 아실 겁니다.
0
0
처절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지
0
0
조용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학은 야구 속에 녹아있습니다 어차피 개꼴데도 말아먹었으니 야구 안볼랍니다ㅋㅋ 포기하면 편해요
0
0
바보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지 팬 추가요~ 원래 4강은 아예 말도 안 되는거였는데 트레이드 덕택에 바라볼 수는 있게 됐네요 ㅎㅎ 믿고 쓰는 삼성산 ㅋㅋㅋ 하지만 응원은 하되 기대는 하지 말아요 ㅋㅋ 여름부터 마음 아픕니다......ㅠㅠ
0
0
도도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