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망햤다
글쓴이
- 2013.04.21. 15:10
- 1292
학교가서 열공 해볼기라꼬 그저께 새로산 슬리퍼신고 총총걸음으로 걷다가 장전역근처서 개똥밟으믙츠악데ㅍㅌㅉ츠ㅠ
담배피면서 잠시 고민을 해봤능데 집에가는게 맞는거겟져ㅡ?ㅋ쿠ㅜㅜㅜ하....
담배피면서 잠시 고민을 해봤능데 집에가는게 맞는거겟져ㅡ?ㅋ쿠ㅜㅜㅜ하....
권한이 없습니다.
집으로
0
0
무례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울어봐도 어쩔수없네
1
0
키큰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실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