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밤에 공부가 잘되나요???
글쓴이
- 2013.04.21. 16:48
- 1409
집에서도 캄캄해지고 스탠드만 딱키고
컴퓨터작업하거나 공부하는게 더 집중 잘되고
도서관가도 창밖으로 완전 깜깜해진거 보고나면
공부가 더 잘되더라구요
(요즘 기준으로 7시 이후?)
걍 지금 공부하기 싫어서 이러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영화볼때도 완전 깜깜한 밤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봐요ㅠ
그래야 뭔가 더 재밌음...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ㅋㅋㅋㅋㅋㅋ
0
0
게으른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ㅋㄱㅋㅋㄱ저도 그래여
0
0
쌀쌀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0
0
똥마려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ㅎㅎ
0
0
냉정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