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애같아보여서 고민 ㅜㅜ
글쓴이
- 2013.04.21. 17:22
- 2295
동안 뭐 이런 수준이 아니고
그냥 고등학생? 뭐 이런거 같아요 ㅠㅠ
20대 초반 남자인데 고등학생같단 말 들으면 좋은게 아니잖아요..걍 스타일 못내고 찌질해보인다는 말이죠?
이제 슬슬 취업도 해야되는데 혹시 면접에 악영향같은거 있을까요?
애같아 보여서 믿음이 안간다던지 그렇게 보일까봐...ㅠㅠ
40대 이전까지는 그냥 자기 나이로 보이는게 제일인거 같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재입대
0
0
착잡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차나여 삭앗단소리보단...하..
0
0
침착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안보다는 백방좋은거임 중 초딩외모처럼만 보이는거 아니면
부럽다 그래서 비추누르고 감 ㅎ
부럽다 그래서 비추누르고 감 ㅎ
0
0
겸손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춘함
0
0
피곤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여잔데 머리를 길러봐도 화장을 찐하게 해도 고딩같아서 고민이예여ㅜㅜㅋㅋㅋㅋ
0
0
참혹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화살나무
사랑합니다.
0
0
유쾌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천일홍
진한 화장이 아니라 스킬부족아니신가요?ㅎㅎ
0
0
잘생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스타일 못내고 찌질해보인다는 말이죠? <- 정답 ㅇㅇ
0
0
한심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