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에서 글쓴이 2013.04.21. 20:43 1118 2 첨부(1) 첨부(1) 1. 2013_04_21_20_04_01.jpg File Size: 633.5KB/Download: 6 효용극대화 문제를 수식으로 설정하란 말이 무슨 말인가요? 주어진 함수를 저식형태로 표현하란 말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잡한 은행나무 13.04.21. 21:06 연습문제내용인가요? 0 0 착잡한 은행나무 댓글 내용 복사 연습문제내용인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잡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근엄한 우단동자꽃 13.04.21. 21:30 Max=U(X,Y)S.T M=PxX+PyY로 구하는거같아여 0 0 근엄한 우단동자꽃 댓글 내용 복사 Max=U(X,Y)S.T M=PxX+PyY로 구하는거같아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