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탈 때 카드로 결제하면 원래 더 많이 받나요?
글쓴이
- 2013.04.21. 20:52
- 1810
6400원 나왔었나 그랬는데 카드 결제한 영수증 보니까 7100원 끊으셨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신고하세여
0
0
허약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두메부추
원래 그런건지(관례처럼?) 궁금해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아님절대 하여튼 택시 발
0
0
흔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숙은노루오줌
아ㅠㅠ 현금 안 갖고 다닌 제 탓도 있지만... 알아보고 택시회사에 건의라도 해야겠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금안낸탓?
그런생각ㄴㄴ함
그렇게쳐받기싫으면 카드결제를 처음부터 안받아야지
한다고하면서 돈더 쳐받는건 뭔
카드사용하고나서 결제편해져서 이용자는 늘었으면서 수수료때문에 그런식이니
그런생각ㄴㄴ함
그렇게쳐받기싫으면 카드결제를 처음부터 안받아야지
한다고하면서 돈더 쳐받는건 뭔
카드사용하고나서 결제편해져서 이용자는 늘었으면서 수수료때문에 그런식이니
0
0
흔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일은 없고 톨비나 통행료 포함이겠죠 ㅇㅇ
0
0
정겨운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비름
부산 내에서 움직여서 그런 건 안 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그거 신고하세요.,
0
0
피곤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물억새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터널통과하셨거나??
0
0
애매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구골나무
아뇨 터널도 없었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 아저씨 응징합시다~!~~
0
0
애매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터널 통행료가 아니라면 신고하세요
0
0
참혹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감국
그냥 일반도로만 쭉 달렸어요 감사합니다TT 학생 둘이 타서 그러셨는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400에다가 10프로 정도 더 올려서 받았네요
신고 ㄱㄱ
신고 ㄱㄱ
0
0
더러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가 답
0
0
아픈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시비 올랐는데 구형이라 2200원부터 시작해서 그런거 아닐까여
700원 차이면 그 때문인거 같은데 ㅋㅋㅋ
700원 차이면 그 때문인거 같은데 ㅋㅋㅋ
0
0
근엄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