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한테 전화하니깐 ....
글쓴이
- 2013.04.21. 20:57
- 1289
교수님한테 전화하니깐 계속 폰이꺼져계시네요 메일해도 답장도없으시고...
원래 교수님들 전화잘안받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말에는 보통 안 받으시지 않나요? 메일도 평일에 확인하시고..
0
0
절묘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전화는 그다지...
0
0
착실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는번호는 잘안받죠
0
0
생생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