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으로 학고2번맞으면
글쓴이
- 2013.04.21. 20:59
- 2659
연속으로 학사경고2번먹으면 부모님호출입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3연속 학고가 퇴학아님여?
0
0
도도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털중나리
넹
0
0
해괴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연학고 재입학.
0
0
발랄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새팥
고의로 3연학고 하면 성적 리셋도 가능?
0
0
도도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털중나리
안해봐서 모르겠어여..
0
0
발랄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털중나리
재입학해도 성적리셋안된다고 들었음...
0
0
황홀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산오이풀
..헛된꿈은 버려야겠네요
0
0
도도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속학고2번받아봤는데 규정은 그렇게 되있는데 실제로 그런거없어요.
0
0
해괴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부모님호출같은거없어요 그냥 부모님한테 전화가고 집으로 경고문날아옵니다
0
0
특이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