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경고문의
글쓴이
- 2013.04.21. 21:07
- 1948
뛰엄뛰엄 학사경고4번먹으면 제적아닌거 아닌가요?
연속으로 학사경고3번먹으면 제적이고 뛰엄뛰엄4번은 괜찮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백화등
띄엄띄엄은 상관없움
0
0
찬란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아그배나무
그런가요? 잘못알고있었네요
0
0
고상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적이 아니고 연속 3번이면 제적인걸로 알고있는데. . 띄엄띄엄은 상관없지않나여? 방금 원스탑 확인했는데 연속이 아닌자는 제적에서 제외라고 되어있내요
0
0
잉여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속아니면 상관없습니다.
0
0
수줍은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연속2번에 한번 다니고 또 받아봤는데 지금 잘다니고 있습니다
0
0
수줍은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감자
죄송한데 혹시 연속 2번이면 부모님한테 전화 안오던가요?
0
0
부지런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칡
예전에는 온다고했는데, 최근에는 안오더라구요
0
0
수줍은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띄엄띄엄 3회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