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미방 김철교수님꺼 들으셨던분 질문요
글쓴이
- 2013.04.21. 21:32
- 969
문제가 혹시 영어로 나오나요?
수업도 영어로 하셔서 지금 영어로 공부하는데 문제 한글로 나오면 당황할것 같아서 ㅎㅎ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제가 혹시 영어로 나오나요?
수업도 영어로 하셔서 지금 영어로 공부하는데 문제 한글로 나오면 당황할것 같아서 ㅎㅎ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