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과 김희화교수님 수업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3.04.21. 21:46
- 1209
이 교수님 시험 스타일이 어떻나요?
시험범위랑 서술형이라는 것만 알려주시고
그 외에는 아무런 언급이 없으셔서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하나 잘 모르겠어요
저희 과 수업은 대부분 문제 형식이나
나올만한 부분을 정확히 집어주셨는데
이 교수님은 방식이 다르다보니 혼란스럽네요ㅠㅠ
후배하나 돕는다 생각하시고 좀 알려주세요ㅠㅠ
시험범위랑 서술형이라는 것만 알려주시고
그 외에는 아무런 언급이 없으셔서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하나 잘 모르겠어요
저희 과 수업은 대부분 문제 형식이나
나올만한 부분을 정확히 집어주셨는데
이 교수님은 방식이 다르다보니 혼란스럽네요ㅠㅠ
후배하나 돕는다 생각하시고 좀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