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벼운 질문들좀 할게요~
- 2013.04.21. 22:23
- 1514
1. 샛벌에 돈가스 먹으면 식빵조각에 잼 바른게 나오잖아요
이건 식후에 먹는건가요 식전에 먹는건가요?
물론 상관없고 개인차가 있겠지만
좀더 formal하거나 영양학상으로 어느게 더 좋은건지..
2. 경암에서 수업듣고 나오는데
어떤 여자분들이 계단내려오는 남학생을 보더니
'이제 내 누군지 아나?' 라고 해서 , 남학생이
'12학번 누구누구 선배님이십니다.' 하더군요.
그러곤 여자분이 '이제 잘아네 ㅋㄷㅋㄷ' 하셨는데..
군대에서 선임들 군번외우던데 오버랩되서 그런데
이건 그 과만의 문화..? 인가요? 대학생도 저러는지 이해가 안되서 궁금궁금
3. 중도 로비테이블에서 공부하는데 옆에서 남자두분이서 한분이 다른분께 어떤 과목을 가르치는 중이었어요.
배우는 분이 문과출신이라 그런지 기본적인 수학지식도 같이 가르치던데
integral 모르는건 이해하지만, 분수지수나 등비수열의 합, e, factorial 까지 모르는건 도통 이해가 안가서..
문과생들은 정말 수학을 ... 안..하나요??
문/이과 우열을 가리는게 아니라 진짜 순전히 궁금해서..
셤공부 열심히 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경우도 있겠군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식사 순서대로하면 에피타이저 스프 빵 메인요리 후식 순서로 나오는걸로 알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한, 미적개념은 문과생들도 알아놓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바뀐 교육과정에는 넣는다는 말을 들었으니 이제는 배울듯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