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회색자리.. 글쓴이 2013.04.21. 22:46 1188 2 좌석배정기의 통제를 받지 않는 회색 자리요..ㅋㅋ 그 자리 사람들이 선호 하나요? 가장 먼저 찰까요? 아님 언제쯤 가도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생생한 헛개나무 13.04.21. 23:04 그거못쓰는자리아님가여 기둥잇다거나.. 0 0 생생한 헛개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그거못쓰는자리아님가여 기둥잇다거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보통의 도꼬마리 13.04.22. 08:13 투명인간전용자리 0 0 보통의 도꼬마리 댓글 내용 복사 투명인간전용자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보통의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둥잇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