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 가스가 많이 찬달까, 너무빨리 차는거같아요
글쓴이
- 2013.04.21. 23:19
- 1801
요즘 증상이
너무 자주 큰걸 본다..
예전에는 자주봐도 한무데기씩(..) 쌌는데, 요즘은 자주보면서 양은 작게 한줄정도..(..)
제목처럼 가스가 너무 많이 찬다;;
이런데
짐작되는게 있을까요
사실 두번째 빼고는 꽤 오래전부터 그랬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ㄷㄹ
0
0
날씬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출될 찌꺼기까지 소화시켜서 가스가 나오나보네요
0
0
수줍은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에서 혐기성 소화가 너무 잘 일어나나보군요.
0
0
참혹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장내시경 받으면서 숙변제거좀 해달라고 하심이..
0
0
보통의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고 바로 자면 안되고 위산이 많이 나와서 그럴 수 있으니 이점 알아두시고 가장 중요한게 먹고 계속 누워있거나 아니면 계속 앉아있으면 심해집니다. 시험기간에 오래 않아있어서 가스+변비일 경우가 커보입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님.. 대장내시경 받으려면 그 뭐냐. 뭐시기 현탄액 마시고 설사유도해서 숙변 제거하고 받는겁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님.. 대장내시경 받으려면 그 뭐냐. 뭐시기 현탄액 마시고 설사유도해서 숙변 제거하고 받는겁니다.
0
0
답답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걷고 뛰는걸 추천합니다
0
0
해괴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식하고 운동하세요
0
0
침착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