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못추면 클럽가서 좀 그렇겟죠?
글쓴이
- 2013.04.22. 01:53
- 3416
노는걸 좋아하는 공대생인데여...이상하게클럽은 경험이없네여
3번정도갓는데 다 재미없엇음,,춤을못춰서..걍 서잇거나 앉아잇다오고ㅠ
시험끝나고 한번가보고싶은데...춤좀배우고가야될까요?
3번정도갓는데 다 재미없엇음,,춤을못춰서..걍 서잇거나 앉아잇다오고ㅠ
시험끝나고 한번가보고싶은데...춤좀배우고가야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춤 못추는게어때서요ㅋㅋㅋ삘이 중요합니다ㅋㅋㅋㅋㅋ전 여자인데 춤 못춰도 클럽음악 들으면 저절로 신나서 겁나 바운스튕기고 헤비메탈하고 온갖웨이브 다하면서 스트레스 다 날리고와요ㅋㅋ정 안되겠으면 기분좋을정도로만 술 먹고 추면 되요ㅋㅋㅋ
0
0
뚱뚱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보풀
ㅋㅋㅋ겁나 바운스ㅋㅋㅋ귀엽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고가요 ㅋㅋㅋ
0
0
납작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비부비
0
0
부지런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걱정안해두되여!ㅋㅋ진짜 삘이젤 중요!!
0
0
짜릿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춤이 아니라 그냥 음악 맞춰서 스텝만 잘 밟아도 멋있게 보여요 ㅋ
0
0
괴로운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솔붓꽃
스탭도모르고 노래맞추ㅓ서하는 스탭은 더더욱모르겟어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니깐여... 거기서 노는 사람들이 어떻게 노는지 보고 일단 따라해보세요 처음엔 잘 안되도 하다보면 리듬타게 될거에요 ㅋ
0
0
괴로운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술좀 마시고 몇번가시다 보면 됨. 어차피 다들 주위사람 어케추는지 그닥 신경안씀
0
0
까다로운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