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대생 계산기
글쓴이
- 2013.04.22. 02:35
- 1199
안녕하세요? 13학번 자대생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요근래 계산기쓸 일이 많아서 결국 하나 장만하려고하는데요.
막 삼각함수계산할 수 있는게 공학용계산기인가요?
또 학교 앞에 어디로가야 구입할 수 있을까요? ㅠ
감사합니다.
요근래 계산기쓸 일이 많아서 결국 하나 장만하려고하는데요.
막 삼각함수계산할 수 있는게 공학용계산기인가요?
또 학교 앞에 어디로가야 구입할 수 있을까요? ㅠ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1번가
0
0
불쌍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시구
ti-89 titanium ^^짱
ti-89 titanium ^^짱
0
0
짜릿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흰 과에서 단체로 샀는뎅.....
0
0
교활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대면 구냥 마넌짜리 공학계산기 암거나사세여
0
0
멍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한번 둘러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