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보 교수님 헌법 . . .
글쓴이
- 2013.04.22. 03:12
- 1284
범위도 범상치않은데
한문제 출제여서 멘탈이 바스라지고있네요
뭐가 나올지도 모르겠고ㅜㅜ
대충 넘어갈건 스킵하고싶은데 또 거기서 나오면 어쩌나 걱정되고. . .
ㅜㅜ출제형식이나 이전에는 뭐ㅈ내셨는지 가르쳐주실분 안계신가요ㅜㅜ
한문제 출제여서 멘탈이 바스라지고있네요
뭐가 나올지도 모르겠고ㅜㅜ
대충 넘어갈건 스킵하고싶은데 또 거기서 나오면 어쩌나 걱정되고. . .
ㅜㅜ출제형식이나 이전에는 뭐ㅈ내셨는지 가르쳐주실분 안계신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한문제만 나온다면 국민주권이 나올 확률이 제일 높습니다
0
0
점잖은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것은 책안에 있습니다
0
0
청렴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인민주권 포이플레 이거나왓음
0
0
센스있는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낼까 ㅎㅎ
0
0
더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막막하다가 잠시 희망이 보입니다ㅜㅜ 결국 다봐야겠지만 주권부분을 좀 중점적으로 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압박 쩝니다 ㅠㅠ
0
0
귀여운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나 시험은 딴 곳에서 출제되는데...
0
0
귀여운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말똥비름
ㅋㅋㅋㅋㅜㅜ 딴곳에서 나왔슴돠 혹시나가 역시나. . . 그래도 공부했던 부분이라 쓰긴썼지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