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말인데요 도대체 글쓴이 2013.04.22. 09:03 1202 2 몇시에 열어요? 9시에 연다고 적혀있길래 와봣더니 벌써 사람 다 차있고 이건뭐..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흐뭇한 산비장이 13.04.22. 09:04 8시에 열걸요 0 0 흐뭇한 산비장이 댓글 내용 복사 8시에 열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흐뭇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황송한 소리쟁이 13.04.22. 18:31 9시아님? 0 0 황송한 소리쟁이 댓글 내용 복사 9시아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송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