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오늘 왜이래요 ㅠㅠ 글쓴이 2013.04.22. 09:37 2071 3 아침 여섯시에 일어나서 여섯시반에 중도왓는데 자리배정기에 고장 붙어잇길래 그냥 올라가서 자리잡고 자리정리끝나고내려오니까 줄 짱길고 ㅠㅠ 겨우 6열잡앗는데 자율배정제라니...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한 비목나무 13.04.22. 10:00 언제부터요? 아까 아홉시쯤 방송나오던게 자율배정인가요 ㄷㄷ 전 열람실 다적용되는건가요? 0 0 멍한 비목나무 댓글 내용 복사 언제부터요? 아까 아홉시쯤 방송나오던게 자율배정인가요 ㄷㄷ 전 열람실 다적용되는건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천재 붉나무 13.04.22. 10:16 멍한 비목나무 6열만요! 0 0 천재 붉나무 댓글 내용 복사 6열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천재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흔한 줄민둥뫼제비꽃 13.04.22. 18:31 망했음 0 0 흔한 줄민둥뫼제비꽃 댓글 내용 복사 망했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흔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까 아홉시쯤 방송나오던게 자율배정인가요 ㄷㄷ
전 열람실 다적용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