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에 컴터자리에 앉아있는 사람들 글쓴이 2013.04.22. 11:45 1289 2 좀 아닌거 같네요 다른데도 아니고 컴퓨터 쓰고 싶은 사람은 어쩌라고 아예 꺼놓고 일반 책상으로 쓰고 있네요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끌려다니는 넉줄고사리 13.04.22. 11:47 컴퓨터써야하니까 비켜달라고하세요 연도에 컴퓨터 아닌자리도 원래 연도에 있는 책 열람하는 자린데... 0 0 끌려다니는 넉줄고사리 댓글 내용 복사 컴퓨터써야하니까 비켜달라고하세요 연도에 컴퓨터 아닌자리도 원래 연도에 있는 책 열람하는 자린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섹시한 반송 13.04.22. 18:34 비매쩌네요 0 0 섹시한 반송 댓글 내용 복사 비매쩌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섹시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연도에 컴퓨터 아닌자리도 원래 연도에 있는 책 열람하는 자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