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사회와 문화 수업이요;;
글쓴이
- 2013.04.22. 14:02
- 944
10학번이고 아직 열말을 못들었는데
언어사회와 문화라는 수업을 열말 생기기 전 학생들이 대체수업으로 들으시던데
10학번도 저 수업을 열말대체로 들을 수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학번이고 아직 열말을 못들었는데
언어사회와 문화라는 수업을 열말 생기기 전 학생들이 대체수업으로 들으시던데
10학번도 저 수업을 열말대체로 들을 수 있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