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대 졸업생(성별: 여)들은 주로 어디로 취직하나요?
글쓴이
- 2013.04.22. 14:10
- 1375
사회대 소속 여학생입니다. 행정학과를 제외하고 사회대 졸업생 여자분들은 주로 어디로 취직 많이하시나요?
전과를 생각 중인데 고민이 많아져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휴학하고 금융관련 공부 중입니다.
주변에서 취업성공 사례가 거의 없으셔서 겁도 많이 나네요... 조언 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