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충전기 기계에서 폰 좀 찾아가세요
글쓴이
- 2013.04.22. 20:35
- 932
00분 된지가 한참 지났는데 4개중에 찾아가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네요
기다리는 사람 생각은 안하고 자기 생각만 하네요
시간 지나면 충전 안되게 못합니까??
그럼 자기 생각만하는 사람들이라 또 45분 되면 쪼르르 나와서 찾아갈건데 ㅡㅡ
아 진짜 싫다
기다리는 사람 생각은 안하고 자기 생각만 하네요
시간 지나면 충전 안되게 못합니까??
그럼 자기 생각만하는 사람들이라 또 45분 되면 쪼르르 나와서 찾아갈건데 ㅡㅡ
아 진짜 싫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기적인 인간들 참 만치여 저도 그 충전기 한 번도 못써봤네요 갈 때마다 안 찾아가는 걸로 가득차있어서 중도든 건도든 ㅡㅡ
0
0
힘좋은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신나무
그니깐여 저 아까 10분 훨 넘게 서잇는데 코빼기도 안보이더라는 ㅋㅋㅋ 충전기 꽂아놓고 자나봐요 ㅡ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전끝나면 자동으로 열리게 하는 회로를 집어 넣는게 좋을 듯요
이번 텀프로젝트는 그걸로 해볼까나
이번 텀프로젝트는 그걸로 해볼까나
1
0
부자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왜당귀
걍 터지게 만들고파요 ㅜㅜ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