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옆에꼴초앉았어요..
글쓴이
- 2013.04.22. 20:36
- 1761
자리옮길데도없구
짜증나네요
짜증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날씬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노박덩굴
네ㅠㅠ매너없ㅇㅓ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오 생각만해도 짜증이 나네요ㅋㅋㅋ
이런스트레스는 상상도못햇는데 ㅜㅜ
이런스트레스는 상상도못햇는데 ㅜㅜ
1
0
잉여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를 껴서 쫓아버리세요
0
0
이상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그래서 예전에담배필땐 피고나서항상손씻고갓는데ㅜ
0
0
멍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애기나리
몸에 배이고 입에 배여요 손이 문제가아님
0
0
추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얼굴은 꼴초보다 폭탄 그것도 핵폭탄
어떡할건가요? 뻥하고 터질시려구요
농담이에요 ㅋㅋ 스마일 :)
어떡할건가요? 뻥하고 터질시려구요
농담이에요 ㅋㅋ 스마일 :)
0
4
배고픈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노린재나무
재미없고 기분나쁠것같은농담이네요 :)ㅋ
0
0
친숙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노린재나무
본인얘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흡연자실 있었슴좋겠다는ㅜㅋㅋ 아님 문앞에앉아서 환기라도 되게하던가 문도없는 구석탱이에 앉아서 다수가 눈살찡그리는일을 만드는지ㅜ
1
0
끔찍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말 짜증나시겟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