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경제 시험 뭐가나오려나....
글쓴이
- 2013.04.22. 20:54
- 1054
경제학과생들이 학점 다 쓸어갈거 같아서....휴....
내가 잘하면 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심란....
대학교 첫시험부터 학점셔틀 하고 싶진 않은데 말이죠ㅠ
교양 잘못고른듯...
내가 잘하면 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심란....
대학교 첫시험부터 학점셔틀 하고 싶진 않은데 말이죠ㅠ
교양 잘못고른듯...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친근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콩
넵ㅎ 님도 잘치시길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공대인데 에이뿔 찍었ㄴㄴ데 책에 있는 그그대로 서술
그용어에 대한 예들 같이 책에 나오는데 그걸 이용해서 서술
전 외우기보다는 계속 읽으니 머리속에 남더군요
그용어에 대한 예들 같이 책에 나오는데 그걸 이용해서 서술
전 외우기보다는 계속 읽으니 머리속에 남더군요
0
0
불쌍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과생들은 그 수업 못들어요 ㅎㅎㅎ
0
0
멋진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갓끈동부
듣더라구요..... 수업 첫날에 경제학과생 손들던데.... 꽤 많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일 잘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