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문화의 이해ㅜㅜㅜㅜㅜ 글쓴이 2013.04.22. 21:30 971 2 아놔 읽을게 너무 많아요!!!ㅠㅜㅜㅜ 미치것네 이거 들으시는분 어케 공부하시나요ㅜㅜㅜㅜㅜㅜㅜ아 에머슨.....ㄷㄷ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치한 붉은병꽃나무 13.04.23. 08:46 전 일단 수업내용 다 녹음해놓고,다시들으면서 정리하는데 그래도 힘드네요ㅋㅋㅋ학점깔개가될것같아요ㅜ 0 0 유치한 붉은병꽃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전 일단 수업내용 다 녹음해놓고,다시들으면서 정리하는데 그래도 힘드네요ㅋㅋㅋ학점깔개가될것같아요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치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23. 08:54 유치한 붉은병꽃나무 저도요 저도.....ㅠㅠㅠㅠㅠㅠ난 녹음도 안햇다능 뭔자신감으로 ㄷㄷ....아 멘붕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저도요 저도.....ㅠㅠㅠㅠㅠㅠ난 녹음도 안햇다능 뭔자신감으로 ㄷㄷ....아 멘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