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 스쿼시 요즘 어떤가요??
글쓴이
- 2013.04.22. 21:33
- 1294
예전에 배울려고 갔는데, 마땅히 제가 할만한 반이 없어서 하고싶어도 하지 못하는 그런 상황이었는데,
요즘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강사가 바뀌었다는 말이잇던데 그런가요?
어릴때부터 금정스쿼시(현 금정스포렉스)
에서 배워서 정말 스쿼시 좋아하는데,
이왕이면 학교사람들 위주인 학교에서 배우고 싶어서 여쭙니다~
요즘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강사가 바뀌었다는 말이잇던데 그런가요?
어릴때부터 금정스쿼시(현 금정스포렉스)
에서 배워서 정말 스쿼시 좋아하는데,
이왕이면 학교사람들 위주인 학교에서 배우고 싶어서 여쭙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 이전에 여자 밝힌다는 변태 새끼는 짤렸다고 들었던거 같은데요. 직접 문의 해보심이
0
0
청결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참다래
그 사람 짤렸어요? ㅋㅋㅋㅋ 아오 통쾌하다 ㅋㅋㅋㅋㅋㅋ
0
0
병걸린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참다래
올 그사람있어서 안갔는데 가봐야겠네요
0
0
정중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