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시험 어땠나요?
글쓴이
- 2013.04.22. 21:45
- 1184
다들 길게 쓰시던데..ㅜㅜ
저는 같은 말 늘려쓴다고 죽는줄 ..
큰 문제 하나 내신다더니...
ㅜㅜ
조직이론의 발전과정을 서술하라
이런 스타일 문제일줄알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주로 조직이론발달 부분 봤는데 ㅠㅠ
0
0
큰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키워드 위주로 채점하셔서 길게 늘려써봤자 소용없어요ㅠㅠ 그래서 짧게 쓰고 나왔죠 또르르...
0
0
안일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좀쥐오줌
문제 당 몇줄정도 쓰셨나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두세줄요ㅋㅋㅋㅠㅠ 깔아드렸으니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말은 잘쳐야지ㅠㅠ
0
0
안일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좀쥐오줌
저도 비슷해옄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기말잘쳐요 우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수업씨제로폭격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착실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왕고들빼기
ㅠㅠㅠㅠ잘 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