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사람마이피누하네여 ㅋㅋㅋㅋ
글쓴이
- 2013.04.22. 22:06
- 2538
지하철 옆에앉은남자 옆에쳐다보니 파란 상단바가있길래 보니까 마이피누네여 ㅋㅋㅋㅋㅋ
근데 숙여서하고 아니면 아예 고개들고 얼굴가까이서하는거보니
몰래하시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마이피누할때 몰래한다는건 함ㅋ정ㅋ
근데 숙여서하고 아니면 아예 고개들고 얼굴가까이서하는거보니
몰래하시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마이피누할때 몰래한다는건 함ㅋ정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 인사하세여ㅋㅋㅋㅋ
0
0
세련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미모사
전이미.내렷어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푸짐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리아트리스
유해사이트도아닌데 뭔가 부끄럽....ㅋㅋㅋㅋ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버스랑 지하철에서는 보고 싶어도 꾹 참고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
0
푸짐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몰래함 ㅋㅋㅋ항상주변에부대생잇나없나살피고
1
0
포근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전 중도옆자리 여성분이 하시는거봣는데..
옆에서 보는게 부끄러우신지 페이지누르곤 상단바안보이게 약간밑으로 내림 ㅋㅋㅋㅋ
근데 sns연동 아이콘이 보이는건 함ㅋ정ㅋ
옆에서 보는게 부끄러우신지 페이지누르곤 상단바안보이게 약간밑으로 내림 ㅋㅋㅋㅋ
근데 sns연동 아이콘이 보이는건 함ㅋ정ㅋ
0
0
고고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ㅋㅋ마이피누는 대놓고하면 안되나요? 난 일베도 대놓고 보는데
0
0
이상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갯메꽃
일베하는건 부끄러워하셔도 됩니다
5
1
일등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몰래 본다능...
0
0
빠른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을 어기는것도 아닌데 괜히 부끄해진다능.
0
0
근엄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대놓고하는데ㅎㅎ 마이피누가 어때서ㅋ
0
0
끌려다니는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랑 비슷하네욬ㅋㅋㅋㅋㅋ
마이피누저격ㅋㅋㅋㅋ
마이피누저격ㅋㅋㅋㅋ
0
0
더러운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는 집에서 하는게 진ㅋ리ㅋ
1
0
배고픈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대놓고 합니다
0
0
청렴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대놓고하는데 ㅎㅎ
0
0
촉촉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학교에서 쪽지보내는거 들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