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열람실 글쓴이 2013.04.22. 22:07 971 1 24시간인데 아침에 자리배정받아야하나요?? 받아야 되면 몇시부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폭한 메타세쿼이아 13.04.22. 23:26 자리배정받아야되고 5시부터에욥 0 0 난폭한 메타세쿼이아 댓글 내용 복사 자리배정받아야되고 5시부터에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폭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