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위 님들 ! 이 글좀 봐주세엽 ㅎㅎ
글쓴이
- 2013.04.22. 22:35
- 1175
자리정리하는 시간에 1열람실.환기좀 하자고 해주세엽 ㅋㅋㅋ
공기가.그냥.어휴 ㅋㅋㅋ
자리정리때 그 잠깐이라도 환기하면 좋을꺼같애요
알레르기성비염땜쉬 훌쩍이는게 미안해서 이렇게 환기해달라공 건의합니당 ㅎ
공기가.그냥.어휴 ㅋㅋㅋ
자리정리때 그 잠깐이라도 환기하면 좋을꺼같애요
알레르기성비염땜쉬 훌쩍이는게 미안해서 이렇게 환기해달라공 건의합니당 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