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아침 아홉시쯤도서관갈려고하는데
글쓴이
- 2013.04.22. 22:47
- 1554
그쯤 가면 자리잡기힘든가요? 몇시쯤가야잡을수있을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칸막이는 5시반요
0
0
보통의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패랭이꽃
다섯시반ㄷㄷ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8시15분쯤 칸막이잡앗어요ㅋㅋㅋ
8시전후로만 오셔도 될거같은데
8시전후로만 오셔도 될거같은데
0
0
냉철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가봤는데용 정확히 아침 8시40분쯤에 만석이였어요
0
0
겸연쩍은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홉시면 없어요 자리정리할때 일곱시반? 그쯤이 젤 무난한것같아요
0
0
바보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8시 40분 즈음에 중도 가는데 겨우 한자리 구할정도 입니다 ㅋ
0
0
냉정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