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앞에 담배좀 안버렸으면....
글쓴이
- 2013.04.22. 23:03
- 1537
평소에는 잘 몰랐는데
오늘 새벽에 가보니 장난 아니더군요....
쓰레기통이 따로 있을텐데 왜 그냥 버리나요.
새삼 중도 입구 청소 하시는분들께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쵸 이해가안됨 군대도 다녀온사람들이
0
0
머리나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끊엇지만 재떨이나쓰레기통이없음
0
1
도도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호두나무
들고 안에 들어가서 쓰레기통에 넣으면 안되는가요..
0
0
억쎈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천수국
담배꽁초를 들고 중도안에들어가서 버리라는건아니겠죠?ㅋㅋㅋㅋ
상상만해도웃기네요 ㅋㅋ
상상만해도웃기네요 ㅋㅋ
0
1
특별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향나무
중도안 1층에 쓰레기통 있잖아요..
그냥 버리는 것 보단 나은데..;;
그냥 버리는 것 보단 나은데..;;
0
0
억쎈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천수국
밖에서똥싸놓으면 보기흉하니까 밖에서 싼사람 들고가서 중도안화장실에 버리고물내리라는거랑같아보여요..
담배꽁초 들고만가도 냄새나구요 .. 그냥 커빌에서 피우는게맞아요.
담배꽁초 들고만가도 냄새나구요 .. 그냥 커빌에서 피우는게맞아요.
0
0
특별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호두나무
애초에 중도앞은 금연구역입니다.
1
0
조용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호두나무
중도앞에 금연구역인데요
0
0
난폭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중도근처에 흡연구역은 어딘가요????
0
0
화려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골풀
커빌에서피면되욤
근데 거기서펴도 째려보는사람은 째려봄.. ㅡ.ㅡ;
근데 거기서펴도 째려보는사람은 째려봄.. ㅡ.ㅡ;
0
0
특별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골풀
중도안에 흡연실있습니다
0
0
난폭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짚신나물
4층말끔하시는건가여
0
0
화려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2008 년에 있었는데 2009년 부터인가 없앴어요. 근데 커빌쪽에도 담배꽁초버릴 쓰통없어요. 피지말라는 것은 여기선 아닌 것 같구요 담배꽁초를 처리할 쓰통이 있어야할 듯 하네요. 근데 쓰통 놔두면 각종 쓰레기가 다 버려져서 그게 더 귀찮은 것도 있고 여타 이유로 없앤 것으로 아네요.
0
0
보통의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중도안에 들고가서 버리는데 버릴놈들은 쓰레기통있어도 버림
0
0
촉촉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개념인듯
0
0
멋쟁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앞 쓰레기통 그때 불나서 없앤거 아닌가요? 흡연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0
0
흔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