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때문에 미치겠음!;;;;
글쓴이
- 2013.04.22. 23:29
- 2090
계절학기로 교양하나듣고 졸업할라고했는데
회사입사때문에 듣지못할상황이네요..;;;;;;
원래는 계절학기들어가서 한 2주듣고 교수님께 사정해서 최소학점이라도 받을려고했는데
이건 아예 듣지도 못할 상황이....ㅜ.ㅜ......
계절학기 교수님들께 부탁하면 수업안들어가고도 성적받을수있을까요....점수는 하나도안중요한데..
권한이 없습니다.
레포트 대체 한다고 쇼부 쳐보시던지..
0
0
게으른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by 교수님 자과 교수님이시라면 점 더 유연하게 처리해주시지 않으실까요
0
0
섹시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을여러개 신청하시고 교수님과 쇼부에 성공한과목빼고 전부 수강취소하시면됩니당
0
0
도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을여러개 신청하시고 교수님과 쇼부에 성공한과목빼고 전부 수강취소하시면됩니당
0
0
도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을여러개 신청하시고 교수님과 쇼부에 성공한과목빼고 전부 수강취소하시면됩니당
0
0
도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삭제눌렀는데댓글하나더생겼네../죄소유ㅡ
0
0
도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상의하면 do는줄꺼에요 단 래포트는 제출한다고하세요
출석은 인정될꺼구 시험은안쳤으니 디제로에 만족하심이
출석은 인정될꺼구 시험은안쳤으니 디제로에 만족하심이
0
0
다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반이면 왠만하면 봐주십니다
0
0
개구쟁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