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멘탈이쓰레긴가용ㅇㅇ
글쓴이
- 2013.04.23. 01:48
- 2149
전 동물원이 좋아요
시원하게 욕을 먹일 수 있어요 ㅋ
가끔 욕을 쳐먹기도한데 ㅠㅠ
저는 쿠크다스멘탈이 아니어서 그깟 욕쯤이야..하고 넘깁니다.
가끔 식물원에 계신분들 동물원들러서 욕먹으시고
멘탈붕괴되셔서 혼자 열폭하시는데 그냥 식물원에서 익익 익익 하면서 익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뭐 인간이하 하나 추가요 이런 말자체도 찌질찌질하기도 하고..
ㅋㅋ뭐그냥 그렇다고요 마이피누는 언제나 평화롭습니다
시원하게 욕을 먹일 수 있어요 ㅋ
가끔 욕을 쳐먹기도한데 ㅠㅠ
저는 쿠크다스멘탈이 아니어서 그깟 욕쯤이야..하고 넘깁니다.
가끔 식물원에 계신분들 동물원들러서 욕먹으시고
멘탈붕괴되셔서 혼자 열폭하시는데 그냥 식물원에서 익익 익익 하면서 익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뭐 인간이하 하나 추가요 이런 말자체도 찌질찌질하기도 하고..
ㅋㅋ뭐그냥 그렇다고요 마이피누는 언제나 평화롭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스트레스해소법이죠 자기나름~ 사개가 재밋음
0
0
도도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냉이
사개가 뭐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랑학개론요~ 가끔 눈팅하는재미가 쏠쏠합니다
0
0
도도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이랍시고반말하고욕하고거칠게답하는걸스트레스로푼다는건가요?피누엔다른게시판에도글이자주올라오고흥미진진한데ㅋㅋ굳이거기가는것도웃기네요 욕이장난아니던데 식물원가는사람이정상이지왜그사람들을욕먹고열폭하는걸로만드는지ㅋㅋ
4
0
착실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삼지구엽초
네 다음 정상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윽엑엑
0
0
푸짐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하다....ㅋㅋ
4
0
답답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익ㅋㅋㅋㅋ
근데 뒷부분은 안쓰는편이 나았어요. 찌질한거맞음 ㅇㅇ
근데 뒷부분은 안쓰는편이 나았어요. 찌질한거맞음 ㅇㅇ
1
0
잉여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신갈나무
ㅋㅋㅋ그건 내가 한소리가 아닙니다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이런말자체도 찌질찌질하고.. 뭐 그렇다고요 이걸 님이 안했다고여?
0
0
잉여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한테 시비걸고 다니는게 좋으면 그런게 좋은사람끼리 시비걸고 살으라고
동물원따로 만들어줘도
그런거 싫다는 사람한테 와서 시비거는
여러가지 의미의 병자 하나 추가요
동물원따로 만들어줘도
그런거 싫다는 사람한테 와서 시비거는
여러가지 의미의 병자 하나 추가요
2
0
태연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참회나무
멘탈이 좋고 나쁘고 하다보단
그냥 천성이 못된 그런느낌?
그냥 천성이 못된 그런느낌?
1
0
태연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참회나무
??다음 난독증 ㅎ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으로
0
0
힘쎈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도 없네요
0
0
날렵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호밀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
0
0
어설픈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