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게이트대란
글쓴이
- 2013.04.23. 07:22
- 2222
엄청나군..
좌배석기 안 찍혀서 빠꾸하는 분들이 백만대군
좌배석기 안 찍혀서 빠꾸하는 분들이 백만대군
권한이 없습니다.
여덟시쯤엔 자리없겠나요?
0
0
빠른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ㅁㅊ 왜 자율석임
오자마자 똥마려운데 자리 정리한데서 똥싸러도 못가겠네
오자마자 똥마려운데 자리 정리한데서 똥싸러도 못가겠네
0
1
뚱뚱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둥근잎유홍초
자리잡기하는 개념없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닌가요?
이상하게 시험기간만 되면 자리배정이가 고장이 자주나던데
진짜 고장인지 아닌지는 의문이네요
이상하게 시험기간만 되면 자리배정이가 고장이 자주나던데
진짜 고장인지 아닌지는 의문이네요
0
0
우아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산수유나무
보니까 학생증 인식 안되고, 오늘 게이트 대란도 게이트찍도 들어와도 배정기가 인식못해서 그런게에요...
시험기간에 서버가 터지는듯
시험기간에 서버가 터지는듯
0
0
개구쟁이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막쩔음
0
0
추운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때 중도 공사하면 어떨지 궁금함
0
0
발냄새나는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