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은 건 너무 많은데 위가 작아서 고민
글쓴이
- 2013.04.23. 08:55
- 1348
제가 작년 10월부터인가 엄청 독하게 다이어트를 해서 팔키로 넘게 뺐어요. 운동 하루에 세시간하고 1000칼로리도 안 먹으면서요. 원래 살이 잘 빠지는 체질이 아니라서 더 독하게 했고 지금도 아무리 바빠도 한시간이상 운동해요.
문제는 지금에서야 다이어트할 때 못 먹었던 게 생각이 나서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ㅠㅠ근데 위가 작아져서
다른사람들이 먹는 양만큼만 먹어도 속이 너무 더부룩해서 올라오니까 다 토해버려요. 근데 또 밥먹고나면 간식 사러가고ㅠㅠ밥을 아무리 먹어도ㅠㅠ먹고싶은 건 또 뭐그렇게 많은지ㅠㅠ그렇게 미련하게 먹고나면 속에서 다 올라와버림..ㅠㅠ예전에 폭식증 왔을때 토하는 습관때문인지 이젠 억지로 토안하려고 하는데도 계속...ㅠㅠ속에서 올라오고나면 또 배가 비니까 얼마안되서 배고픔.....기숙사인데 식비가 장난이 아니네요ㅠㅠ이걸 어쩌죠
문제는 지금에서야 다이어트할 때 못 먹었던 게 생각이 나서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ㅠㅠ근데 위가 작아져서
다른사람들이 먹는 양만큼만 먹어도 속이 너무 더부룩해서 올라오니까 다 토해버려요. 근데 또 밥먹고나면 간식 사러가고ㅠㅠ밥을 아무리 먹어도ㅠㅠ먹고싶은 건 또 뭐그렇게 많은지ㅠㅠ그렇게 미련하게 먹고나면 속에서 다 올라와버림..ㅠㅠ예전에 폭식증 왔을때 토하는 습관때문인지 이젠 억지로 토안하려고 하는데도 계속...ㅠㅠ속에서 올라오고나면 또 배가 비니까 얼마안되서 배고픔.....기숙사인데 식비가 장난이 아니네요ㅠㅠ이걸 어쩌죠
권한이 없습니다.
녹차같은거 먹으면서 물배채우는것도 괜춘합니다
0
0
화려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쉬땅나무
제 입맛이 어린이 입맛이라ㅠㅠ그런 건 안 먹게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다보먼 다시 위가늘어남
0
0
민망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