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하는게 왜 문제인가요??
- 2013.04.23. 09:04
- 2623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선행되어있으니
일베를한다기보다는 그인간이 싫은것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즉, 자신들이 다른사람들에게 하는행동에 대해 문제점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
일베하는것에 문제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 대부분에게 볼수있는 특징인데,
이건 그게 어느정도인지는 그것만가지고는 알수없으나
일단 사이코패스적인 특징이다 보니
그걸 가지고 좋다고하는사람은 드문게 당연하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자신들의 문제점 자체를 볼생각은 없죠.
위에 말한것처럼 자신들이하는 행동에
자신들은 문제를 못느끼니
애초에 다른사람들이 말하는 문제라거하는걸
문제라거 받아들이는것 자체가 안되고
같은행동을.계속할뿐
결국,
일베한다 ☞ 미23친사람 (X)
사이코패스 ☞ 미43친사람(0)
인데,
그냥 그런행동을하는사람이 일베에 너무 많고,
그행동을 직접 하지는 않더라도 그행동을 두둔하는 좀더 약한정도의 사람역시 많은데
그둘을 합한게 대부분이라 그런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치 종교와같죠.
아니 똑같네요.
밑에 글쓴이가 썼듯이
바른 사실을 안다.. 라고 했지만
그곳에서 추론에 대고 호도라고 하며
문제있는것을 덮으려고 했던것들 많은것들이
지금와서는 맞는이야기라는게 나오고있는데여,
문제를 해결할수있는 그때에는
호도나 파시즘의 편가르기로 대화자체를 막아서
문제해결을 못하게하고,
이제 기회는 다사라져서
문제해결은 할수없지만
그나마 자신들이 말하는 것과는 다른 결과가 나와도
인정은 하지않고,
요약해보면
사실을 보는것이 아니라
머리속에서 나온 상상을 보는것이고,
거기에 더불어 선민의식까지 있어서
다른사람들에게 강요하고
틀려도 고칠생각은 없으며
이렇게 스스로 선전까지 하고 돌아다닌다
(종교의 신에대한 망상 믿음, 전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도 팩트가 아닌가요??
진중권도 변희재한테는 안됩니다
변희재가 왜 강하냐?? 팩트를 알기때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문제점을 그동안의 행동과 종교의 예를들어 설명
3. "변희재는 팩트를 알아서 강합니다"
문제점을 잘보여고있는 모습이죠.
이글을 올린게 물어보고 하고 싶은게 아니라
절대로 문제점에대해서 들을 생각이 있어서가 아니라
선전하기위해 자신은 틀리지 않았다고 하기위해 글을 쓰고있는 것을 보여주고있네요
아니면 들을 생각으로 썼는데,
위에 말해다시피
스스로 문제룰 느끼지 못하니
문제를 말하면 얼버무리기 위해
그냥 상관없는 다른글로 말을 돌린다고 해야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가 문제인게 아니라
하는 사람들이
사이코패스인데,
선민의식까지 가진사람이 많아서
개선의 여지도 별로 없다..
정도인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만 옳다는 생각
제생각엔 님도 그래요 ㅎㅎㅎ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가 주장한게 아닌데도,
무군가에 대해서 이미지를 가질수 있다..
즉, 근거가 없이도, 이미지를 씌울수있고
그렇게 만들어진 근거없는 이미지로
다른사람의 하지도 않은주장,
다시말해 미래에 하게될 주장이 어떤거다..라고 규정해버리죠.
..
음, 그러면 위에 말했던 망상으로 결론이 아닌
믿음을 만든다는 부분에 적합한 행동을 보여주신게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좋은물건도 올라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를 제대로 아는 것
그것이 광우뻥사태를 두번다시 일으키지 않는 것이겠죠
가보시면 압니다 팩트위주의 사이트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유익한데 해보고 그런말 하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팩트를 많이 알고 있는 정치성향을 가진 사람들일 뿐입니다
그동안 선동자료로 많은 사람들이 북한의 의도대로 움직였는지 아시면 놀라실겁니다
극우라고 하기엔 좀 그렇네요
일베글을 잘 읽어보시고 생각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선 안됄 사이트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정보도 많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그러시죠 ㅋㅋㅋㅋ
뭐 어때서요 님도 디올한다고 말하고 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들을 자신들이 올바르게 이끈다고 착각하는 집단
명백한 역사적사실을 말도안되게 꾸며놓고 무조건 이게 팩트라
칭하는 기득권층의 하수인들 집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박도 못하면서 뭐가 우매에요 ㅋㅋㅋㅋㅋ
님같이 현실직시도 못하는 사람이 우매한거임 ㅋㅋㅋ
알지도 못하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우중에 맹목적으로 일베를 신봉하는분이 있으니
직접대화로 팩튼지뭔지 얘기해보고싶어 그러는거임
그들집단가서 자료 올려봐야 제대로된 소통이 안될거뻔한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로 대표되는 사상적 가치를 가지고 그들의 반사회적 집단 행동에 동조하는 걸 일베한다고 하는거지, 단순 방문자를 의미하는건 아니죠. 물론, 자꾸 보다보면 정드는 것처럼, 심심풀이로 방문하다가 진짜 일베x이 될 수 있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할때는 ㅋㅋ 그들이 아는 내가 아님
사회에서는 정상이면 돼죠 뭐 ㅎ
어쨋든 욕하고 좀 성적인 얘기해도 본능적인거고 정상 아닌가요??
피해만 안주면 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서멀쩡한척하고 집에서 일베언어를쓴다니;;무서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중성 쩐다
내 지인이 아니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광주 뻥사태라구 일베 사이트 링크 거신 분 아닌가요???먼 시청에 칼빈 소총 전시돼 있는 거 근거라 하시구;;;;;그때 피누님들이 말씀하셨죠.. 팩트의 출처를 정확히 밝히라구...보고서나 논문 안 써보셨나요?
전 오일팔이 뻥이든 아니든 사실에 대한 합당한 극거를 듣구 싶습니다 .
이래서 일베가 욕 먹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 댓글도 많구요
전 찾아보지도 않고 그냥 이러는사람 답답해요
관련정치글을 시험끝나고 올릴게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구 그렇게 역사적 팩트를 뒤집으실만한 발견을 하셨음 매스컴 이용 해서 진살을 밝혀 주세요.. 역사를 바로 잡는 건 필요한 일이죠...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가보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양쪽이야기 다 듣고 판단해야하는거에요 ㅋㅋㅋㅋ
보시면 님도 이해되실겁니다 여기다 써봐야 손아파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에서 정보논하다니 우습네요
더 양질의 자료가 다른곳에 널려있습니다
반폐쇄적인 끼리끼리밖에 없는 곳에서 도는 정보가 좋아봤자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좋지 않나요?? 딴사이트에도 많겟지만 딱딱하고 그렇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딴사이트는 찾아가야겟지만 뜬금없이 좋은 정보가 올라오니 더 좋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커뮤니티에서 그 정도 정보는 왔다갔다 할거같구요. 위에 일베에서와 사회에서 본인이 완전히 다르다고 말씀하셨는데 그렇게 숨기고 다닌다는게 전 더 멀리하고싶은 생각이 들게하는 부분이에요.
아무튼 일베가 욕먹는이유는 있으니 당당히 하고싶으시면 그렇지 않게 만드세요 일베를.
자기부모, 딸, 여자친구한테 김치년김치년거리고 이상한 단합심부리고.. 전 사람취급 안하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통에 새 휴지들어있다고해서 그걸로 코 안풀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그런사람이 더많으니
일베를 싫어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