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는시험장소공지
글쓴이
- 2013.04.23. 09:54
- 1877
ㄱ~ㅅ은 a반
ㅅ~ㅎ 은 b반
성에 ㅅ이들어가는사람은 어디로가나요?
시험치러왓는데 저따위로공지되잇네...
ㅅ~ㅎ 은 b반
성에 ㅅ이들어가는사람은 어디로가나요?
시험치러왓는데 저따위로공지되잇네...
권한이 없습니다.
0
1
우수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깨꽃
강의실건물이 아예다르고 수강생60명인데 강의실둘다 80명정원인강의실입니다 최대한여유잇게하면 좀더확실히해야죠 적어도3학년과목인데
공지라는거 자체가 두루뭉실하다면 공지가아니죠
혹시 공지란 단어 첨접해보는 1학년이세요?
공지라는거 자체가 두루뭉실하다면 공지가아니죠
혹시 공지란 단어 첨접해보는 1학년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강생 60명에 80명정원 강의실 두개면 성ㅅ 인사람 한강의실 다 들어가도 아무문제 없겠네요
본인이 생각해도 확실히 잘못된 공지였다면 공지올린 교수나 조교한테 따지셨겠죠.
근데 그냥 익게에다 올리신거 보니 그냥 단지 공지가 맘에 안드시는 것 같은데요.
본인이 생각해도 확실히 잘못된 공지였다면 공지올린 교수나 조교한테 따지셨겠죠.
근데 그냥 익게에다 올리신거 보니 그냥 단지 공지가 맘에 안드시는 것 같은데요.
0
0
우수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 되게 아니꼽게 다시네ㅋㅋ전투민족인가봐여.
1
0
청아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어저귀
전투민족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더러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부산대 행정이 좀 두루뭉실하게 돌아갑니다. 뭔가 칼같이 딱딱 되는 느낌이 없죠. 해당 업무자들이 그런데에 민감하지 않은 것 자체가 문제인것 같습니다.
0
0
바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두개강의실 아무데나 치면 될거가지고
자리도 넉넉한데 열시반 무슨시험인지 아니깐
조용히 치고가세요
자리도 넉넉한데 열시반 무슨시험인지 아니깐
조용히 치고가세요
2
0
활달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저런 공지 많이 받아봐서 그렇게 이상하지 안네요 시험 잘치세요
0
0
쌀쌀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걸로 짜증내면 답없음
1
0
냉정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시험지 모아서 채점할텐데 뭐 수능치는것도아니고 ㅎㅎ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열공하세요~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열공하세요~
0
0
재미있는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반가셔용
0
0
억쎈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따위라고 할 정도로 이상한 공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일학년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