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에 이렇게 따뜻한 글도 올라옵니다

글쓴이
  • 2013.04.23. 09:59
  • 1761

http://www.ilbe.com/1118246163


너무 안좋게만 보지 말아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건방진 갈풀 13.04.23. 10:01
캡쳐한거올려놨으면봤을텐데누르기넘귀찮네요ㅜㅜ뭔내용일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0:01
http://www.ilbe.com/1118146541
이런것도 좋은 정보겠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0:02
http://www.ilbe.com/1118357955
이런식으로 사람들에게 제대로된 사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는 사이트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0:03
http://www.ilbe.com/1118319853
0 0
겸손한 뽀리뱅이 13.04.23. 10:05
이사람은 아까부터 왜 자꾸 선전하고 다니는걸까

거기 구지 좋은게 안올라와도,

아니, 거기서 지금보다 더 미쳐도

다른데다니면서 시비걸고 싸움만들고 다니지만않아도

그런이미지라는게 없을텐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0:06
겸손한 뽀리뱅이
억울해서 그래요
왜 병신취급들을 합니까??
봐보라구요 한번
0 0
한가한 범부채 13.04.23. 10:08
글쓴이
냅둬요 ㅋㅋㅋ 보여줘도 거부하고 모른척 할 사람들은 천지개벽 일어나도 안바뀝니다.
0 0
겸손한 뽀리뱅이 13.04.23. 10:09
글쓴이
어떤글인지 보진않았는데

긍정적인류의 글이나

부정적인류의 글이야 어느사이트건 올라오는거고

그게 그사이트의 이미지를 만드는게 아니라,

그사이트가 다른사람들한테 하고 다니는 행동이 이미지를 만드는거라서...


뒷부분은 윗댓글반복
0 0
뛰어난 홍단풍 13.04.23. 10:51
겸손한 뽀리뱅이
억울해
0 0
즐거운 비짜루 13.04.23. 10:11
일베에서 여성혐오 글 올라올때 감초처럼
이거 다 일부의 얘기라고 하겠지
나는 다르다고 하겠지
라고 써놓고 비웃으면서
막상 일베가 똑같은 방식으로 까이면 억울하다고 하시네요^^;;
3 0
배고픈 호랑버들 13.04.23. 10:18
즐거운 비짜루
222ㅋㅋㅋ참.... 한심..여기다쓰지말고닉다까고자게에쓰세요 식물원오염시키지마시구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0:18
즐거운 비짜루
www.ilbe.com
일부에요;;;;;;;
그런글이 몇프로나 된다고 생각합니까??
0 2
겸손한 낙우송 13.04.23. 10:14
일베 하면 = 일베충

이러는 것도 문제지만

일베라는 곳이 어떤 부정적인 현상을 만들고 있는지에 대한 성찰이 없다는 것도 문제

이런 글을 올린다는 것 자체가 ...

하는 사람, 보는 사람이 알아서 판단 할 것임

참고로 오유하면 폐륜이라고 주장하고 일베애들이 그러해도 다른 이들이 그렇게 받아들이던가요??

왜 미움을 받는지 스스로 성찰 해 보세요


뭐 좀 많이 다르지만

지금은 길거리 흡연도 문제삼는 세상이죠??

불과 80년대만 해도 버스안에서도 흡연했습니다
4 1
절묘한 까마중 13.04.23. 10:18
당신이 하도 억울하다해서 들어가봤드만
결국 국정원사태 문제없다고 하는 니들이말하는 팩트로구만..
헌법상 나와있는 국정원의 역할을 넘어선 정치개입사건인데
이걸 문제없다라니 에휴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0:19
절묘한 까마중
보고도 이해를못하니 문제
0 1
멋진 개불알꽃 13.04.23. 12:38
글쓴이
국정원의 정치개입에 대해 왜 문제가 없다는 건지... 글씀이의 생각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0 0
도도한 아그배나무 13.04.23. 10:25
일부심쩌네

일베할 시간에 공부나 하시죠
1 0
뛰어난 홍단풍 13.04.23. 10:52
도도한 아그배나무
ㅋㅋ안하는것처럼말하네요
0 0
키큰 감초 13.04.23. 10:31
다큐캡처해ㅓ 올린게 어쨌다구요 ㅋㅋ.. 옹호를 해도 좀 다른사람들도 납득이 가게 하셔야죠..이렇게 물러터지게하면 오히려 마이너스돼요..
0 0
무좀걸린 더덕 13.04.23. 10:36
으히힠 민주화나 드세요! 교회종자하고 다를바없는듯~ 피해자 코스프레ㅋ 걍 깔끔하게 인정하고 그대로를 어필하는게 나을듯.
1 0
초조한 조 13.04.23. 10:59
릴베요
0 0
애매한 까마중 13.04.23. 11:13
쓰레기통에 들어있으면 쓰레기
0 0
따듯한 청미래덩굴 13.04.23. 11:18
ㅋㅋㅋ 한심하네요
0 0
무심한 오갈피나무 13.04.23. 11:25
어떤 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알 수 없는 세상이죠. 이슈화되고 정치적으로 민감한 사항에 대해서 그 정보를 접한 자신이 그 사항에 대해 스스로 증명하지 못하면 그 어떤 정보도 믿을수가 없습니다.. 내 스스로가 어느 한쪽에 편향되어 있으면 그 자신이 찾아낸 결과조차 잘못 도출된 결과일수도 있겠죠.
0 0
어리석은 대나물 13.04.23. 11:36
저기... 평상시에도 일반인인척하시는건아니죠? ;
일베는 글보다 댓글에달린 더러운언어가 더문제던데 ... 더러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1:38
어리석은 대나물
같죠 ㅎ 티안내요 ㅎ
이제 점점 초중고딩들도 우군화되는중입니다
ㅎㅎ 점점 일배용어가 표준어처럼 사용될거애요 ㅎ
0 6
어리석은 대나물 13.04.23. 11:47
글쓴이
일베용어를 표준어처럼..? 이게식물원인게안타깝다
완전 정신나간분이시네요.... 소름끼쳐서말도안나온다..
0 0
멋진 개불알꽃 13.04.23. 12:42
글쓴이
이 댓글은 점 무섭네요...
0 0
멋진 개불알꽃 13.04.23. 12:42
글쓴이
이 댓글은 점 무섭네요...
0 0
나쁜 금불초 13.04.23. 13:13
글쓴이
셤공부넘열심히 하셨나...셤끝나고 병원함가보세요
0 0
과감한 참나물 13.04.23. 11:54
정말 할말 없게 만드는 글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
0 0
코피나는 나도바람꽃 13.04.23. 12:44
개독교종자들 보는기분 ㅋㅋㅋ 말이안통함...
똥통안에 있으면 똥이지 ㅋㅋ 그놈의 소수드립
1 0
현명한 개불알꽃 13.04.23. 14:09
글올리는 의도가 뭐지? 더 욕해주세요 이런건가 ...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