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에 이렇게 따뜻한 글도 올라옵니다
- 2013.04.23. 09:59
- 176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것도 좋은 정보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식으로 사람들에게 제대로된 사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구지 좋은게 안올라와도,
아니, 거기서 지금보다 더 미쳐도
다른데다니면서 시비걸고 싸움만들고 다니지만않아도
그런이미지라는게 없을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병신취급들을 합니까??
봐보라구요 한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긍정적인류의 글이나
부정적인류의 글이야 어느사이트건 올라오는거고
그게 그사이트의 이미지를 만드는게 아니라,
그사이트가 다른사람들한테 하고 다니는 행동이 이미지를 만드는거라서...
뒷부분은 윗댓글반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다 일부의 얘기라고 하겠지
나는 다르다고 하겠지
라고 써놓고 비웃으면서
막상 일베가 똑같은 방식으로 까이면 억울하다고 하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에요;;;;;;;
그런글이 몇프로나 된다고 생각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는 것도 문제지만
일베라는 곳이 어떤 부정적인 현상을 만들고 있는지에 대한 성찰이 없다는 것도 문제
이런 글을 올린다는 것 자체가 ...
하는 사람, 보는 사람이 알아서 판단 할 것임
참고로 오유하면 폐륜이라고 주장하고 일베애들이 그러해도 다른 이들이 그렇게 받아들이던가요??
왜 미움을 받는지 스스로 성찰 해 보세요
뭐 좀 많이 다르지만
지금은 길거리 흡연도 문제삼는 세상이죠??
불과 80년대만 해도 버스안에서도 흡연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국정원사태 문제없다고 하는 니들이말하는 팩트로구만..
헌법상 나와있는 국정원의 역할을 넘어선 정치개입사건인데
이걸 문제없다라니 에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할 시간에 공부나 하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는 글보다 댓글에달린 더러운언어가 더문제던데 ... 더러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점점 초중고딩들도 우군화되는중입니다
ㅎㅎ 점점 일배용어가 표준어처럼 사용될거애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정신나간분이시네요.... 소름끼쳐서말도안나온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통안에 있으면 똥이지 ㅋㅋ 그놈의 소수드립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