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나 다른 사이트나 거기서 거기
- 2013.04.23. 11:34
- 1780
전부 다 들어가보는데
글 수준하고 익명성 믿고 별짓 다 하는 건 똑같던데
일간베스트만 사회에서 심한 욕 들어먹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일간베스트만 욕을 들어먹는 이유를 몰라서 질문하지요 지금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강아지에 미친 발정난 새끼 같은게 이유없이 붙을 리가 없는데 그리 몰아가시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에선 술이 꽐라가 되도 안 할 것 같은
얘기만 잔뜩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ha/1971194
http://mypnu.net/ha/1972663
맘에 안드는 글은 눈에 안보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는 어떻게 오셨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쓰자면
맘에 안드는 글은 눈에 안보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여기다 설명을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같은말 복사해야겠네요
님 논지 파악할 줄 모르죠?
부산대는 어떻게 오셨어요?
맘에 안드는 글은 눈에 안보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묻는 말에 대답을 해주셔야지
제가 뭐라도 말을 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고싶은말을 하세요 이러고있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읽은 글
남이 못 읽은거면
일부러 안 읽은 건가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억이 안나면 한번 보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성 낀 사이트들은 나쁜짓하는 게 같은데
왜 일베만 주로 욕을 먹는 가인데
링크안에 많은 글 중에
어떤게 댓글 쓰신 분 의견인지 모르겠네요
링크 달지 마시고
의견 좀 정리해서 써주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식물원에서하는것처럼
단체로 시비걸고 다니질않으니까요..
그안에서의 문제는 그안에서 끝내야
그밖의 사람이 신경을 안쓰죠..
여기저기 온갖.행패는 다부리고 다니고,
그거 싫다하면 더심하게 하고
누가 이런 깡패나 강도들을 좋아할까요
전에한번은 일베에 다른사이트들이 공격을 했다고 하던데,
그거 가지고 거기는 안그러나?
막그러던데
자기들이 하고 다닌 짓이 전혀 피해주는 행위라고 생각하지 않는걸 볼수있고요.
그리고 지금 글쓴이도 그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고요
결국은 거기있는사람글의 사이코패스 혹은 소시오패스 적인 정신상태로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게 문제라는게 제생각이고..
저랑비슷한 댓글고 거기 있었고,
그외에도 문제시되는 이유가 많이 있는데도
모른척하고 있으니..
그리구 진짜로 못느끼겠으면
저헌테 보다눈 병원에 가서 물어보세요.
님같은경우는
님이 오유를 두둔하면 오유가 욕을먹고
디씨를 두둔하면 디씨가 욕을 먹을 경우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무슨 피해를 주고 피해주는 행위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나요?
어이가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이해하지 못하는 그부분
그게 님과 님을 지금 싫어하는 사람들의 결정적인 차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문제있다곤 전혀 생각 못 하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 ㅋㅋㅋㅋ 글쓴이는 일베가 왜 특히 욕을 먹는지 모르겠다고 글을 적었는데,
새팥님은 반박하는 말투를 쓰면서 근거를 든 걸 보면 지지하는 글들임ㅋㅋㅋㅋ 존나 이상하네요. 글쓴이가 이해가요 ㅋㅋㅋ 새팥님께 비추 하나씩 드리고 갑니다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덤닉 빌려 쓰지 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문제냐고 한다는 것 자체가 모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성 뒤에 숨는 건 똑같지 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하세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같다고?? 님 장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