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시험기간이라 예민한가봐요 글쓴이 2013.04.23. 11:42 1153 2 동물원얘기도 그렇고 일베 소개도 하고..다들 시험때문에 지쳐서 그런거라 생각되네요ㅋㅋ악플에 신경쓰지 마시고. 남은 시험 공부한만큼 잘 치세요!! 전 전공시험치러 나갑니다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훈훈한 새팥 13.04.23. 11:43 시험 잘치세요~~~~~ 0 0 훈훈한 새팥 댓글 내용 복사 시험 잘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훈훈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즐거운 영춘화 13.04.23. 15:14 닥공 0 0 즐거운 영춘화 댓글 내용 복사 닥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즐거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