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글좀 그만 올럈으면 좋겠다
글쓴이
- 2013.04.23. 11:44
- 875
http://mypnu.net/ha/1971891
http://mypnu.net/ha/1971194
http://mypnu.net/ha/1972663
일베선전좀 그만했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칭찬이 듣고 싶으면
다른사람한테 도움이.되던지
아니면 끼리끼리 모인 동물원이나 일베에 가던지
저렇게 싫어하는 사람들 붙잡고
억지로 듣고 싶운말을 강요하고 있는건지 참..
관심에 그렇게 목말랐나
아니면 알바라고 하는건가
http://mypnu.net/ha/1971194
http://mypnu.net/ha/1972663
일베선전좀 그만했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칭찬이 듣고 싶으면
다른사람한테 도움이.되던지
아니면 끼리끼리 모인 동물원이나 일베에 가던지
저렇게 싫어하는 사람들 붙잡고
억지로 듣고 싶운말을 강요하고 있는건지 참..
관심에 그렇게 목말랐나
아니면 알바라고 하는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일베분들 왜 살까요? 저렇게 눈치가 없어서야..
0
0
수줍은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칭찬을 바라던가요
사이트 수준이 다 똑같다고 썼는데
본인이 왜곡하고 헛소리하시면 곤란하죠
사이트 수준이 다 똑같다고 썼는데
본인이 왜곡하고 헛소리하시면 곤란하죠
0
0
억울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미역줄나무
또나왔다
지금하고 있는 행동이 가장 다른부분이라고 해도
이해하고 싶진 않겠죠?
지금하고 있는 행동이 가장 다른부분이라고 해도
이해하고 싶진 않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기만 알아듣는 소리만 늘어놓으시네 이분
0
0
억울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미역줄나무
일베는 사이트수준 다른데 같다고 님이 왜곡중인듯
0
0
우아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베
0
0
가벼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