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에책이랑시험시간적고나왓는대 글쓴이 2013.04.23. 11:45 1122 2 갠찻나요,...?내짐은무사할까ㅠㅠ... 가방은강의실에두고와서..책이랑시험시간만써놧거든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우아한 금불초 13.04.23. 13:28 무사할거에요 0 0 우아한 금불초 댓글 내용 복사 무사할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아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답답한 피라칸타 13.04.23. 15:14 그랜드시프 0 0 답답한 피라칸타 댓글 내용 복사 그랜드시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답답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