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게이들아 일밍아웃좀 하지마세욧
글쓴이
- 2013.04.23. 11:47
- 1271
일밍아웃하면 욕먹는거시에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얘네들은 하는짓이 확실히 종교에 가깝네
0
0
부자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 그런 이상한 말투 쓰지마세요 여긴 식물원 게시판입니다.
0
0
냉철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싸리
이것도 존댓말인 것이에요.
저속하고 이상한 말투로 보이시나요?
이 말투가 이상한 말투인 것인가요?
저속하고 이상한 말투로 보이시나요?
이 말투가 이상한 말투인 것인가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착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만수국
이 말투가 왜 이상한 것인가요?
맞춤법을 틀린 것인가요?
어디가 이상한 것인가요?
제대로 이유릉 말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 것이에요.
맞춤법을 틀린 것인가요?
어디가 이상한 것인가요?
제대로 이유릉 말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 것이에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시면서 ㅋ
0
0
착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애도 아니고 왜이러시지들
0
0
착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명사'인 것이에요. 이거 일본어 말투 아닌가요 ?? 아님 어느 지방 사투리 인가요 ?
제가 알기론 동물원 게시판에서 주로 쓰는 말 같은데 ??
윗 글에 대한 물음도 하셧으니 말씀드리자면 논란을 만들 수 있는 게시물은
식물원 게시판에 쓰지 않는게 이용규칙입니다.
제가 알기론 동물원 게시판에서 주로 쓰는 말 같은데 ??
윗 글에 대한 물음도 하셧으니 말씀드리자면 논란을 만들 수 있는 게시물은
식물원 게시판에 쓰지 않는게 이용규칙입니다.
1
0
냉철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싸리
あ、そうですがか?だったらことを使うことはやめといたほうがいいですか?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풉, 뭐라고 하시는지는 모르겠는데 저 한국 사람이고 일본어 할줄 모릅니다.
아마 대화할 마음이 없는거겠죠 ? 참 수준하고는 ..
아마 대화할 마음이 없는거겠죠 ? 참 수준하고는 ..
1
0
냉철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싸리
아 그런가요? 그러몀 것을 쓰는 것은 그만두는 편이 좋겠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좋아해
0
0
고상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헤 난이말투 귀엽던데 ㅋㅋㅋ
0
0
난쟁이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